본문 바로가기
제품

자극 없이 순한 사바비안 페이스파우더

by 소소한윤 2021. 12. 14.
반응형

오늘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바비안 페이스파우더를 소개할까해요.

이거는 제가 몇 년 전부터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다른 저렴이 클렌징폼을 썼다가도 다시 이 클렌징폼으로 돌아오곤 했어요.

이전에 구매 내역도 있지만 일단 올해 초에 산 구매내역을 올려봤어요.

올해 초에 다 쓰고 다른제품을 쓰다가 임신하면서 다시 이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임신을 하게되면 화장품 성분들을 하나하나 다 따져보게 되는데, 이거는 유해성분이 1도 들어있지 않아요.

궁금하시다면 화X어플에서 확인가능해요.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개로 나옵니다.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번에 구매할 때는 거품망까지 샀는데, 거품망을 번거로워서 잘 안쓰게 되네요. 

아직도 저희 빨래건조대에서 햇빛을 쨍쨍 받으며 걸려 있어요ㅜㅜㅜ

쓰던지 치우던지 해야할거 같네요.

저는 귀차니즘이 심해서 그런거고 풍부한 거품을 원하신다면, 좀 더 제품을 오래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거품망을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니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이라면 거품망을 쓰시면 더 오래사용할 수 있답니다.

꼭 사바비안 거품망이 아니더라도 집에 가지고 있는거, 아님 로드샵에서 구입가능하신거 사용하셔도 될거 같아요.

뚜껑을 열면 저런식으로 되어있답니다. 한꺼 번에 가루가 많이 나올수 있으니 손으로 양조절을 하며 천천히 부어야 해요.

안 그럼 많이 양이 나와서 넘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화장품 공병을 사서 적당히 덜어서 사용했답니다.

고운 입자가 보이시나요? 

저는 라섹을 한 후 클렌징폼이 눈에 들어가면 눈이 따가운게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근데 이거는 눈에 들어가도 전혀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라섹 후 시기에도 이거를 꾸준히 사용했답니다.

눈에 들어갔을 때 따갑다면 아무래도 자극적인 성분이 있는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통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아! 또 순한제품이라면 세정력이 좋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거는 세정력도 괜찮아요.

여행가고 깜빡하고 클렌징 오일을 챙기지 못하고 이거 샘플만 가지고 간 적이 여러번 있어요.

한 두번 세안하면 화장품 잔해 없이 깨끗히 지워진답니다.

평소에는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서 한 번으로도 충분하고요.

순하지만 세정력이 좋은 클렌징폼 찾고 계시다면 요 아이도 한 번쯤 생각해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은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