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만들기 간편하고 맛있는 청정원 국물떡볶이

by 소소한윤 2021. 12. 27.
반응형

저는 요즘 회사를 쉬면서 집에서 살림만 하고 있는데요. 매일매일 하루 세끼 챙겨 먹는 게 일입니다.

한 끼 먹고 나면 또 점심 그리고 또 저녁.... 뭐가 이렇게 시간은 금방가고 먹을 건 없는지.

"뭐 먹지?" 이게 모든 주부들의 고민일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들은 저보다 더 고민스럽겠죠?

평소에는 국도 끓이고, 고기도 구워 먹다가 너무 귀찮은 날은 저는 이렇게 만들기 간편한 제품들을 이용합니다.

떡볶이 안 먹은지도 오래돼서 이번에는 청정원에서 나 온 국물떡볶이를 사봤습니다.

https://coupa.ng/cbhwzr

 

청정원 달인 국물떡볶이 420gx3팩

COUPANG

www.coupang.com

건파, 소스, 떡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제품 뒷면입니다. 여러 가지 설명이 잔뜩 있어요.

만드는 법도 나와 있는데, 정말 간단하죠? 떡을 미리 물에 씻은 후 팬에 다 넣고 끓이면 끝!!!!!! 이렇게 간편할 수가

세상 참 좋아진거 같아요. 밀키트도 그렇고 이런 상품들도 점점 맛도 맛있어지고 다양해지고 있어요.

저는 여기에 2명이서 먹기는 조금 부족할 거 같아서 떡국 떡이 집에 남아서 추가해서 넣었어요. 또 오뎅은 당연히 들어가 줘야겠죠? 오뎅 잔뜩 넣어줬어요.

보글보글 재료가 다 익을 때까지 끓이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매콤달콤해서 국물을 계속 떠먹었어요.

뒤늦게 삶아진 계란을 먹는 도중에 까서 넣었습니다.

늦게 넣어도 국물에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남편도 저도 완전 말끔히 먹었답니다.

오늘도 이렇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