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DECOVIEW 레트로 플라워 2인 테이블보 식탁보 리뷰

by 소소한윤 2022. 1. 12.
반응형

요새 집에있는 시간이 늘다보니 관심에도 없던 그릇, 식탁보 등 이런거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식탁보를 구매했습니다.
W컨셉이라는 사이트에서 평소 DECOVIEW(데코뷰) 제품들을 눈여겨 봐왔는데, 거기서 골랐어요.

주문하고 상품이 도착했어요.

꽃과 나비가 들어가고 색상도 화려한 감이 없진 않아요.
이제 봄도 얼마 안 남았으니 화사한 걸로 주문했답니다.
처음에는 너무 과하다고 생각했는데 볼수록 맘에 들어하고 있어요.

카멜레온이 데코뷰의 기업이념이었네요. 그건 몰랐는걸?!!

작은 무늬들이 빽빽히 박혀있어서 처음에는 어지럽고 심란하다 생각했답니다.

하지만 점차 적응이 되고, 갈수록 마음에 들었답니다.
저희는 2인용 정사각형 식탁이었는데, 저희 식탁에 딱 맞았어요.
다만, 단점이라면 물드는 음식을 흘리면 세탁을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세탁방법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했으나, 세탁기에 돌려서 사용했어요.
울코스로 진행하라고 했는데, 저는 일반세탁을 해버렸네요.

꽃과 조명과 함께 있으니 그럴싸하죠? 이 식탁보는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제품인거 같아요.
DECOVIEW에 이 디자인 말고도 다른 예쁜 것도 많으니,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https://coupa.ng/cbvYpx

마켓에이 데코뷰 모던감성 식탁보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