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맘누리 수유원피스 수유복 임부복 :: 편해서 집에서 입기 좋아요!

by 소소한윤 2022. 1. 24.
반응형

임신 24주가 넘어가니, 이제 임산부용 수면바지도 불편하더고요.
그래서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유원피스를 구입했답니다.
지금부터 아기 수유할 때까지 쭉 입으려고 너무 두껍지 않은 걸로 골랐어요.

저는 맘누리에서 제품을 골랐는데요. 주문하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택배가 도착했어요.

상품명은 사랑가득 수유원피스입니다. 색상은 무난한 베이지로 골랐어요.

이 수유원피스는 맘누리 자체제작 상품입니다. 20년의 노하우를 담았다고 하니 더 좋아보이네요.

봉지를 벗겨보았습니다. 질감이 사진상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부드러워서 피부에 닿는 감촉이 좋습니다.

그리고 잘 늘어나서 배가 전혀 불편하지 않아요.

옷걸이에 걸어서 전체샷을 찍어봤어요.
가벼운 소재라 지금부터 나중에 4월 이후 수유할 때까지 잘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집에서 약간 추운듯 하면 저는 여기에 경량패딩정도 걸치면 딱이더라고요.

집에서 입기편한 임부복 수유복 찾고 계사다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반응형

댓글